DAERYUN LAWFIRM
음주운전현행범으로 입건된 본 사건의 의뢰인(피고인)은 음주운전초범이었습니다. 의뢰인에 대한 처벌을 줄이기 위해 서울교통사고변호사는 의뢰인이 초범이라는 점을 비롯하여 감형사유를 주장하였습니다. 의뢰인은 결과적으로 벌금형을 선고 받게 되었는데요. 그 상세한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.

음주운전현행범으로 입건된 의뢰인은 친구들과 와인을 마시고 운전을 하여 집으로 가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. 의뢰인은 평소 음주를 잘 하지 않았기에 오히려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적어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입니다. 이에 의뢰인은 대륜의 서울교통사고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.



혈중알코올 농도에 따라
「도로교통법 제148조의2(벌칙)」
2천만원 이하의 벌금 혹은 5년 이하의 징역형
0.2% 이상
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
0.08% 이상 0.2% 미만
1년 이상 2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원 이상 1천만원 이하의 벌금
0.03% 이상 0.08% 미만
1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원 이하의 벌금

음주운전현행범으로 입건된 의뢰인에 대한 처벌을 줄이기 위해 서울교통사고변호사는 의뢰인에게 전과가 없음을 주장했습니다. 또한 의뢰인은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실하게 살아왔으며 해당 음주운전으로 인한 인적 및 물적피해가 없음을 주장했습니다.
의뢰인은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실하게 살아왔음
해당 음주운전으로 인한 인적 및 물적 피해는 없음
의뢰인에게는 그 어떠한 전과도 없음

successful case
![[음주운전현행범 조력사례] 서울교통사고변호사 조력으로 음주운전현행범 피고인, 벌금형 받아내다](/_next/image?url=https%3A%2F%2Fd1tgonli21s4df.cloudfront.net%2Fupload%2Fseo%2FsuccesscaseTemp%2F20240216122606003.webp&w=828&q=75)
“벌금형” 음주운전현행범으로 입건된 의뢰인은 서울교통사고변호사의 조력으로 비교적 가벼운 벌금형을 선고 받았습니다.

음주운전현행범으로 입건되었다면 신속하게 전문가의 조력을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대륜의 서울교통사고변호사는 경찰의 수사단계부터 의뢰인을 조력하여 재판을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갑니다.

교통사고·음주운전 관련
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
#음주운전
#교통사고
#뺑소니
#면허구제
#12대중과실
#면허구제
#12대중과실
방문상담예약접수
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교통사고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